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인 브라운(www.braunhealthcare.co.kr)은 큰 일교차로 인해 건강관리가 요구되고 있는 시점에서 자사의 귀 적외선 체온계에 관해 퀴즈를 풀거나 사용기를 등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엄마들이 믿는 브라운 체온계 대박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운의 이벤트 페이지(www.braun-event.co.kr)에서 한 달간 진행되며, 총 70명을 선정해 `프라다 명품가방`, `해외여행 상품권`, `주유상품권`, `애플의 맥북에어 노트북`,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총 2천여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며, 첫째 주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는 퀴즈를 맞추는 선착순 1천명에게 던킨도넛츠의 커피&도넛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 입니다.
브라운은 귀 적외선 체온계 `써모스캔 IRT(4520/4020)`의 임상실험을 통해 체온 측정값의 오차 범위가 0.2도를 넘지 않는 우수성을 검증했으며,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입소스(Ipsos)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의사들의 No.1 체온계 브랜드로 인정 받는 영광을 얻기도 했습니다.
브라운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팬시 챈(Pansy Chan)은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해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를 둔 부모들의 각별한 주의와 관심이 필요한 시점에서 정확하게 체온을 체크할 수 있는 귀 적외선 체온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브라운 귀 적외선 체온계는 우리나라 엄마들 10명중 7명(72%)이 구매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