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스 투자상품 주목을 받는 가운데 업계 최고수준 분양조건을 제시한 호텔이 분양 중이다.
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하고 GS계열사 코스모건설이 책임 준공하는 ‘비스타케이서귀포’가 대규모 개발계획이 끊이지 않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에 들어선 것.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비스타케이 서귀포는 풍부한 관광수요를 통해 높은 수익창출 할 수 있는 최고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사업지 일대에 제주국제 자유도시개발센터가 개발하고 있는 신화역사공원조성, 영어교육도시, 헬스케어타운, 항공우주박물관 등이 있으며 민군복합형 관광미항, 서귀포혁신도시 강정택지개발 등 많은 개발호재가 끊이지 않는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제주도는 유네스코 3관왕,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등 잇따른 관광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2011년 870만 명, 2012년 960만 명을 기록했고 올해 1,100만 명 이상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또 실제 임대수익률의 경우도 지난해 서울 5.5%, 전국 6.05% 등과 비교해볼 때 두 배 이상 높은 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는 게 부동산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5.12~47.48㎡ 의 다양한 면적으로 이루어진 8개 타입 총146실 구성이다. 옥상층에는 서귀포 월드컵경기장과 서귀포 앞바다, 범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과 바비큐파티장, 노천카페,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들어선다.
객실 인테리어는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침대, TV, 매립형에어컨, 냉장고, 쿡탑, 렌지후드, 조리대 등이 구비돼 있어 호텔 품격은 물론 고급 펜션 수준의 취사도 가능하다.
시행사가 10년간 위탁운영하며, 확정수익을 5년간 보장한다. 연수익금 1년치를 선금으로 지급해주며, 계약금 100% 환불보장제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완공 5년 후부터는 계약자가 원하는 경우에 시행사가 환매도 보장된다. 분양자에게 연 30일 객실 무료 이용권과 제주도 항공권, 제주도내 골프장 정회원 대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2014년 말 준공 예정이며 개별등기가 된다. 홍보관은 강남구 역삼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 1599-4766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