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12일(토)~13일(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레이 보유고객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레이` 선발대회를 가졌습니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레이의 개성 넘치고 우수한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행사에 참여한 레이 보유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과 기아차에 대해 더 큰 애정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기아차는 예선을 통과한 5대 차량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의 투표와 심사위원의 평가를 종합해 `자신만의 개성으로 가장 멋지게 꾸민 레이`를 선발했습니다.
1등으로 선정된 차량은 흰색 바탕에 검정색 래핑으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차량으로, 차주 송문범(31세, 헬스트레이너)씨는 "깔끔한 디자인의 레이는 꾸미기에 따라 독특하고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며, "나만의 개성으로 꾸민 레이를 타는 기분은 매우 특별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레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 차량 퍼레이드와 행사 참가자들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레이 사진틀`을 이용한 즉석 사진 이벤트와 레이 관련 퀴즈 이벤트, 레이 보유 고객들의 차량을 배치해 `KIA RAY` 연출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펼쳤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세상에서 가장 멋진 레이` 선발대회를 통해 레이 보유 고객들이 함께 즐기며, 자신의 차량과 기아차에 대해 더 큰 애정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마케팅을 통해 레이와 기아차의 우수한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기아차 브랜드를 더욱 좋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기아차는 `모닝 2013년 내수 판매 1위`를 기념해 10월 모닝 개인 출고 고객 전원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또는 유명 콘도 및 펜션 숙박권을 제공하는 `모닝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11일(금)부터 11월 11일(월)까지 여행사 홈페이지(www.bowootour.com)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