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맘의 북유럽 감성"을 컨셉으로 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가 국내 최초, 3분할 입체 패턴 아기띠, 소르베베 `트리아(TREE-A)`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아기띠에 3분할 입체 패턴을 적용, 아기는 옷을 입은 듯 활동이 편안해지고 엄마는 더욱 가볍게 아기를 안을 수 있는 아기띠, `소르베베 트리아`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르베베 트리아 아기띠"는 국내 최초로 아기띠 아래 부분이 3갈래로 나뉘어 지는 "3분할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신생아 때는 패턴이 갈라지는 부분에 다리를 넣어 폭을 좁게 사용할 수 있고, 앞보기로 안을 때 아기의 다리 벌어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3분할 입체 패턴의 또 다른 장점은 아기의 체형과 움직임에 따라 패턴의 모양이 자연스럽게 변하기 때문에 밀착도를 높이고 무게를 분산시켜 아기와 엄마 모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것. 트리아 아기띠는 다리의 움직임이 많은 아기의 활동을 고려, 아기의 엉덩이와 다리의 움직임에 따라 패턴이 유연성 있게 밀착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아기가 아기띠 안에 있을 때도 답답해하지 않고 최대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편리한 착용법으로 바깥보기, 앞보기, 뒤로업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590g의 초경량으로 부담을 주지 않으며 땀이 나기 쉬운 어깨, 허리, 아기띠 전면에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잘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등과 엉덩이에 땀이 많은 아기들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했습니다.
아웃도어용품에만 적용되는 길이 조절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소르베베 트리아 아기띠 특징 중 하나. 양 어깨끈을 등쪽에서 이어주는 가슴 버클의 경우 아웃도어 길이 조절 시스템을 적용해 버클 위치를 위, 아래로 손쉽게 조정해 체형에 맞게 착용할 수 있고 어깨와 허리 부분에 고탄성 EVA 내장제를 사용해 아기 무게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소르베베의 강점인 디자인 역량도 이번 신제품에서 유감없이 발휘됐습니다. 신생아를 위한 헤드서포트, 슬리핑후드, 어깨끈과 허리끈 정리 등 아기띠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최대한 단순화시켜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자수로 새겨진 소르베베 로고의 자수가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특히 오가닉 소재의 침받이는 물론 신생아를 위한 헤드서포트가 아기띠에 장착돼 있어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헤드서포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앞쪽으로 접어 똑딱이로 고정해 주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김준호 YKBnC 경영총괄 상무는 "소르베베는 광범위한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엄마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국내 최초 3분할 입체 패턴 아기띠라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소르베베는 출시 보름 만에 3연속 완판 기록을 세운 초경량 힙시트 `소르베베 에어로`를 비롯,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소르베베 트리아 아기띠와 같이 이전 제품들과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국내 대표적인 유아외출용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함과 더불어 내년 중에는 중국 시장 진출까지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소르베베는 "소르베베 트리아 아기띠" 런칭을 기념해 GS샵 단독으로 10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일주일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트리아 아기띠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국내 최초 580g 초경량 힙시트로 3연속 완판 기록을 세운 9만 8천원 상당의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소르베베 힙시트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컬러는 워터그린, 플라밍고, 블루스톤, 안도라 4가지.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