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는 9일 웨딩 페어 `유어 쇼 위드 반얀트리(Your Show with Banyan Tree Vol.2) 인스타일 브라이덜 컬렉션 in 서울`을 개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개최하는 이번 웨딩페어에는 국내 최초의 브라이덜 드레스 쇼로 진행한다.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과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라씨엘’이 함께 했다.
또 조수미, 제시카, 옥주현의 드레스로 유명한 오뜨꾸뛰르 감각의 데니쉐르 by 서승연, 르네 젤 위거, 케이티 홈즈 등 헐리웃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소유 브라이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한국을 대표하고 있는 이명순 웨딩드레스, 유럽 신부들의 꿈의 드레스 프로노비아스, 뉴욕 브라이덜 위크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헤리티크 뉴욕, 한가인 드레스로 유명한 황재복까지 최정상 드레스 살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반얀트리 회원은 물론이고 결혼을 앞둔 웨딩 커플 및 혼주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번 웨딩 드레스 쇼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개최돼 웨딩의 황홀한 무드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12시와 6시 두 번으로 나눠 진행되며 부케만들기 클래스도 진행된다. SK-Ⅱ, 필립스, 롯데면세점, 불가리, 재규어, 라 끄렘, 청스튜디오, 김청경, 제니하우스JC Music 등의 브랜드가 카바나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여 웨딩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케이터링팀이 준비한 럭셔리한 파티 음식과 음료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홈페이지(http://www.banyantre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