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비토이, 키즈라인 론칭으로 패밀리룩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대표 홍종순)가 4~11세를 대상으로 한 ‘비토이 키즈’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며 타깃 연령층을 넓히고 패밀리룩 라인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새롭게 런칭한 ‘비토이 키즈’ 라인은 캐릭터를 강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트릿 키즈의 모습을 제안합니다.

후드류, 짚업, 맨투맨, 트레이닝복 등 활동이 많은 아동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군 위주로 구성됐습니다.

‘비토이 키즈’ 라인은 면 100%로 민감한 아동들의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게 했으며 4세부터 11세까지 입을 수 있습니다.

비토이는 기존 어덜트 라인에 키즈 라인을 추가 런칭하면서 4세부터 30대까지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라인을 강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번 F/W 제품은 어덜트 라인과 키즈 라인이 통일성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비토이 마케팅팀 담당자는 “기존 어덜트 라인과 디자인상에서 통일성을 둔 키즈 라인을 런칭함으로써 패밀리룩 라인을 더욱 넓혀갈 수 있게 됐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경쾌하고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폭넓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