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옴니히트`가 적용된 가을 아웃도어 재킷 2종을 출시힙니다.
신제품은 `오브라이 폴스 재킷`과 `부시로드 재킷`으로, 안감에 자사 대표의 비주얼 보온 테크놀로지 `옴니히트(Omni-Heat)`가 적용됐습니다. 신체 특성에 따라 보온이 필요한 부위에 적용된 `옴니히트`는 특유의 은색점 패턴이 특징으로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반사, 따뜻함을 유지해줘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야외 활동 시 체온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바람을 막아줄 방투습 기술도 더해져 등산이나 트레킹, 캠핑 등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도 가능케 해 줍니다.
두 제품 모두 뛰어난 기능성과 더불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브라이 폴스 재킷`은 자사를 상징하는 피싱 베스트의 빅 포켓 디테일을 접목해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며 내추럴한 컬러는 한층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남성용 제품으로 출시.
`부시로드 재킷` 역시 캐주얼하고 세련된 느낌을 한 번에 주는 아웃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도 용이하다. 남녀 제품으로 각각 출시됐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