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 (대표 지온 암스트롱, www.rockportkorea.com)에서 라이트니스(lightness) 제품을 선보입니다.
라이트니스(lightness) 라인은 가벼운 무게와 탁월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2013 S/S 출시 후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라이트니스는 각기 다른 발에도 최적화된 핏을 보여주는 이브이에이(EVA) 소재의 밑창를 사용하여 놀라울 만큼 가벼운 신발의 무게를 구현하고, 효과적으로 발의 피로를 덜어주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보행 시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키고 발 뒤꿈치의 충격을 흡수해주는 아디프린(adiPRENE) 테크놀러지를 안창에 적용해 편안한 워킹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특히 신발 밑창에 (격자 모양으로 고안된) 트루워크(truWALK) 구조는 발을 내디딜 때의 충격 흡수부터 밀어낼 때까지 전체적인 발의 움직임을 유연하게 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이번 2013 F/W 시즌, 새롭게 출시된 경량 드레스 슈즈 비지니스 윙팁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 비즈니스 윙팁은 섬세하게 무두질한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더한 드레스 슈즈를 완성했다. 또한 신발의 발등(upper) 부분의 윙 팁(Wing-tip) 디자인은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합니다.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비지니스 윙팁은 클래식 슈즈를 원하는 트랜드에 맞추어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포멀한 수트 뿐 아니라 비즈니스 캐주얼 룩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