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가 클라라 서유리와 섹시 대결을 예고했다.
28일 방송될 tvN `SNL 코리아`에서는 지나가 호스트로 출연해 클라라, 서유리와 한판 섹시 대결을 펼친다.
이에 `SNL 코리아` 제작진은 생방송에 앞서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콩트 컷을 미리 공개했다.
사진 속 지나는 소문난 섹시 스타답게 상체를 앞으로 숙인 채 육감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정 크루인 클라라와 서유리 또한 이에 질세라 가슴을 앞으로 내밀고 저마다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어 과연 어떤 내용의 콩트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글래머 스타로 유명한 지나가 이로 인해 겪는 어려움을 셀프 디스로 코믹하게 풀어낸 야외 콩트"라며 "`SNL 코리아` 특유의 셀프 돌직구와 병맛 유머가 펼쳐질 테니 기대해도 좋다. 크루들과 매력 대결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나 클라라 서유리 섹시대결 이번주도 본방사수" "지나 클라라 서유리 섹시대결 무슨 콩트길래" "지나 클라라 서유리 섹시대결 콩트 궁금하다" "지나 클라라 서유리 섹시대결? 어떤 병맛 유머일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지나는 그 동안 무대에서는 미처 다 보여줄 수 없었던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같은 소속사 후배인 비투비도 카메오로 전격 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할 계획.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