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트 코리아가 이번 하이서울페스티벌의 공식적인 협찬사가 되었습니다.
하이서울페스티벌은 10 월 2 일부터 6 일까지 5 일간 서울시청 광장, 광화문광장,청계광장, 청계천변, 태평로 등에서 이루어 지며 200 만 명의 거리 관객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 됩니다.
마무트 코리아는 2000 명의 자원봉사자와 운영자들에게 마무트 로고 티셔츠와 모자,자켓 등을 지원 하고 행사 기간 동안 페스티벌 신문과 프로그램북을 통해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개천절인 축제 둘 째 날(10 월 3 일)에는 거리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대형 매머드를 발견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최근 마무트는 유통망 확장에 따른 연이은 신규 대리점 오픈과 백화점 진출과 더불어 이번 협찬을 통해 대중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란 인지도를 높일 예정 입니다.
[마무트(Mammut)에 관하여]
마무트(Mammut)는 1862년 설립된 산악용품 전문 기업으로, 스위스 150년 전통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1862년 창립자인 카스파타너(Kaspar Tanner)에 의해 농업용 로프를 생산하는 회사로 출발한 마무트는 최상의 소재 개발과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Quality)’과 ‘안전(Safety)’이라는 핵심가치를추구하고 있다.또한 스위스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으로 응집시킨 스위스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문 산악인들이 먼저 인정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마무트의 모기업인 마무트스포츠그룹(Mammut SportsGroup)은 등산화, 랜턴, 침낭 등 산악용품 관련 전문 브랜드도 그룹 산하로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토털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마무트는 현재 유럽 · 북미 지역을 비롯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40여 개국에 진출해있습니다.
마무트는 지난 2012년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스위스 융프라우를 시작으로 한국의 백두산과 한라산을 포함한 전 세계 150개 대표 봉을 오르는 ‘150피크 프로젝트(150PEAKS PROJECT)’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