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5`의 생방송 진출 티켓을 거머쥔 그룹 플랜비가 팬들의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플랜비는 13일 방송된 `슈퍼스타K5` 블랙위크 방송에서 심사위원 3인방과 슈퍼 프로듀서 군단을 통해 재조합된 콜라보레이션 그룹으로 이경현, 이동훈, 최정훈, 윤태경 등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돼 다크호스로 떠오른 팀. 그룹 결성이 방송을 통해 알려진 지 약 2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팬덤이 형성돼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갖춘 극강 그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일랜드 미션을 통해 원더걸스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를 선곡,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이승철 심사위원으로부터 "백스트리트 보이즈 같은 느낌의 중창단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극찬을 받고 정은우와 함께 TOP10의 합류를 먼저 알렸다.
24일 플랜비 팬들은 제작진에 운동기구 3종세트와 손수 적은 플랜 카드를 전달했으며, 플랜 카드에는 ``슈스케5`의 짐승돌! 보여주세요! 느낌 아니까. 상남자 플랜비!`라고 적혀 있어 플랜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제작진으로부터 선물을 건네 받은 플랜비는 "벌써 우리에게 팬이 생긴 거냐"며 "열심히 운동해서 상남자의 매력을 꼭 보여주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선물 받은 운동기구로 열심히 운동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한편, 생방송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둔 Ment `슈퍼스타K5`는 플랜비와 정은우, 두 팀의 TOP10 진출을 알린 가운데 27일 밤 11시, 마지막 블랙위크인 아일랜드 미션을 통해 생방송 진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사진=Mnet)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