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 일본 주택임대관리업 2박3일 연수 과정
임대를 목적으로 하는 주택에 대한 시설물을 관리하고 임차료를 징수하는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택임대관리업” 이 포함된 주택법 개정안이 지난 6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며 국내 부동산 시장에 주택임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내년 주택임대관리 시장 선점을 위판 선진 임대관리시장인 일본을 배우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에 한국경제TV·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은 다음달 10월 10일(목)~12일(토)까지 2박 3일간 일본 주택임대관리시장의 최근 동향과 기업실무를 적접 벤치마킹하는 “일본 주택임대관리업 비즈니스 연수’을 진행한다. 본 연수는 새롭게 열리는 주택임대관리 시장에서 선점효과를 누리고자 하는 개인 및 기업에게 40년의 역사를 가진 일본의 기업형 주택임대관리회사를 벤치마킹하고 임대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연수과정을 통해 업계의 최근 동향과 및 부동산시장과 주거시장의 특성 및 전망에 대해 중점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고, 나아가 일본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희망하는 참가 기업에게 회사를 소개하는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99만원, 신청기간은 9월 26일(목)까지 마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나 ☎ 02) 535-2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