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이 고객중심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서비스, 상품, 제도 등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영활동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합니다.
이번 제도는 전국 20대이상 성인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총 31명을 고객패널로 위촉했습니다.
고객패널의 주요활동은 미스터리 쇼퍼로서 각 지점의 전화 및 방문 고객 응대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합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 메트라이프 카페 등 회사가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직접 경험하도록 한 후 설문과 미팅을 통해 서비스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개진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패널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성화함은 물론, 다양한 고객의견을 청취하는 채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고객과의 소통 변혁과 서비스 개선을 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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