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7년 연속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 www.merrellkorea.co.kr)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트레킹화 `프로테라 고어텍스` 뉴 컬러 3종을 선보였습니다.
머렐 프로테라 고어텍스 뉴 컬러 3종은 블루, 레드 등 남성용 2종과 여성용 핑크 등 기존 머렐 제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화려하고 화사한 원색을 도입한 것이 특징. 이는 무거운 색상보다 밝고 튀는 색상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미국 본사에서 특별히 제작한 디자인으로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됐습니다.
머렐 본사에서 이렇게 한국에만 독점적으로 제품을 개발, 출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점점 규모가 커지고 있는 한국 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이 반영 된 것.
프로테라 고어텍스 뉴 컬러 라인은 아웃도어 활동량이 많아지는 가을철 특성에 맞춰 고어텍스 핵심인 멤브레인 막을 유연하고 얇게 만들어 삽입해 방수와 투습, 통기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변덕스런 가을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미끄럼 방지 · 내구성이 뛰어난 스티키러버 아웃솔과 산행 중 흙이나 이물질이 밑창에 묻지 않는 M-셀렉트 그립(M-Select GRIP)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발 뒤틀림을 방지해주는 아치 생크(Arch Shank) 기술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압축스폰지 안창을 사용해 어떤 길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함을 제공 합니다. 강도가 뛰어난 강화우레탄을 갑피에 직접 주입하는 무봉제 기법으로 착용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항균, 항취 기능을 더해 오랜 시간 산행을 즐겨도 쾌적한 신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김동진 머렐 신발기획팀장은 "단색이나 무거운 색상을 선호하는 유럽이나 미국과 달리 유독 한국인들은 밝고 화려한 색상을 좋아하는 성향이 많은 것 같다"며 "머렐에서는 앞으로도 개성 강한 한국인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머렐은 프로테라 고어텍스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머렐 매장에서 신발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할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