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수혁과 성준의 다투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방송될 `스타일로그`의 `플레이 보이즈` 코너에서는 꽃미남 모델 4인방의 가평 여행기 2탄이 공개된다. 예고편에서 이수혁과 성준이 다투는 장면이 공개되며 누리꾼 사이에서 "리얼한 상황이다" "불명 몰카일 것이다" 등등 각종 추측이 난무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예고 영상에서 성준은 고기를 굽다 말고 돌발 행동을 하고,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이수혁은 제작진에게 카메라를 잠시 꺼 줄 것을 요청한다. 어두운 곳으로 성준을 데려간 이수혁은 한참이나 심각한 분위기로 말다툼을 한다고. 과연 무엇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불화가 생겼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시청자들은 "지난 주 방송에서는 몰래 카메라에 버닝하던데, 또 우빈 속이는 수작 아닌가?" "우빈을 벌써 두 번이나 속였는데, 어떻게 또... 리얼한 상황인 것 같다" "다들 막역한 사이라 싸울 수도 있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다섯 살 어린이처럼 깔깔거리며 `플라이 보드`와 `블롭 점프`등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F4의 모습은 물론, 저녁에 깜짝 합류한 모델 겸 배우 김영광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비디오 게임에 열중하는 등 절친 5인방의 리얼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사진=온스타일)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