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5

이탈리아 유아용품 브랜드 깜, '유모차는 가고싶다' 캠페인 동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탈리아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깜(Cam)`이 `유모차는 가고 싶다` 연중캠페인에 참가한다.


깜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리는 `유모차는 가고 싶다` 행사에 참가해 방문객과 공식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오가닉스토리 `부드러운 허브 물티슈(1,200개)`를 증정한다. 깜 부스 방문객에게는 누비 `장난감 물티슈`(250개)와 `스푼포크 세트(250개)`등 총1,700명을 대상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깜 체험 부스에서는 유모차를 시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방문객의 참여를 도울 예정이며 방문객의 재미를 위한 룰렛 게임과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벤트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세상을 본다는 깜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려 참여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안심하고 유모차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보다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