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밀스코리아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초록우산 드림오케스트라’ 지원을 위해 협약식을 갖고 미화 25000달러(
한화 약 2700여 만원) 상당의 후원금 및 자사제품을 기부했습니다. 이번 제너럴밀스코리아의 후원은 제너럴밀스의 글로벌 본사에서 주관하는 국제 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이라고 하네요.
한국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은 저소득층 아동들이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해 정서 안정, 문화 체험, 협동심 등을 배울 수 있는 ‘초록 우산 드림 오케스트라’의 지원이며 제너럴밀스의 후원금은 아동들의 악기 구매 및 오케스트라 연습비, 운영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마천 복지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서홍표 제너럴밀스코리아 대표이사, 정경웅 마천복지관 관장, 함영신 어린이 재단 남부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후원금 협약식에 이어 현장 기부 방식으로 자사제품도 전달했습니다.
기능성 쌀 전문업체 바비조아가 홍국미, 강황미 등 36가지의 다양한 기능성 쌀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하이밸런스 36곡`을 출시했습니다. 하이밸런스 36곡은 흰쌀에 섞어 밥을 지어 먹을 수 있는 혼합곡물 형태의 제품이랍니다. 홍국균, 클로렐라, 강황, 연잎, 블루베리, 인진쑥, 함초 등 산과 들, 바다에서 나는 총 36가지의 자연재료를 각각 쌀알에 담아냈다고 하네요. 흰색, 빨강, 노랑, 초록, 보라, 검정 등 6가지 색깔곡물이 제품 한 봉에 구성돼 다양한 영양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유아동 브랜드 쁘띠엘린이 9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유아 가구 북클레벤의 ‘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북클레벤의 책상세트 및 책꽂이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리인형으로 잘 알려진 젤리캣의 인형을 랜덤으로 증정합니다. 젤리캣 증정 외에도 북클레벤의 책상이나 책꽂이를 단품으로 구입할 경우에는 정상가의 10%, 책상과 책꽂이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에는 정상가의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행남자기가 자연주의 살림 멘토 효재와 함께 ‘효재의 꽃수 이야기’ 홈세트를 출시합니다. 효재의 꽃수 이야기는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효재처럼 살림하고 싶어 한다는 점에 착안해 콘셉트부터 디자인, 구성까지 효재의 조언을 토대로 탄생한 예비신부들에게 안성맞춤인 구성의 홈세트라고 하네요. 효재 특유의 자연주의가 녹아난 제품으로 효재가 사랑하는 풀꽃을 모티브로 한 꽃수가 식기에 그대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며, 효재의 하얀색 보자기 대신에 행남자기의 순백의 본차이나에 꽃수를 옮겨 담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행남자기의 순수 본차이나 기술로 만들어져 더욱 특별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령메디앙스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보령빌딩 본사와 군포 드레인 매장에서 패밀리세일을 개최합니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생활용품부터 의류까지 각 브랜드별로 최대 88%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를 위해 비앤비와 닥터아토, 퓨어가닉, 누크 등의 보령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및 생활용품들이 대거 방출되며, 제품별로 45~88%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피셔프라이스 등의 완구류와 타티네 쇼콜라, 카터스, 오시코시 등의 의류들도 50~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군포 드레인 매장은 의류품목에 대해서만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오프라 윈프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등 할리우드 톱 셀러브리티들의 클렌징 디바이스인 클라리소닉이 추석 선물용으로 연령, 성별에 따라 특화된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1초에 300회, 좌-우 양방향의 독특한 움직임으로 물살을 일으키며 모공을 깊숙이 닦아준다는데요,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얼굴 전용 제품으로 브러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한 ‘클라리소닉 PLUS’는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델리킷브러시, 노멀브러시, 딥포어 브러시 등 총 5가지 구성이 있어 자신을 꾸미시는 데 관심 많은 부모님이나 면도를 자주 하는 남성들 모두가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