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뛰어난 방수, 투습 기능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3 in 1 텍사포어 `크러싱 아이스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방풍 기능이 뛰어나면서, 일교차가 큰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
이번에 선보인 잭울프스킨의 `크러싱 아이스 재킷`(Crush`n Ice Jacket)은 방수, 투습, 방풍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인 텍사포어 재킷과 방한 기능성의 플리스 이너 재킷의 결합으로 완성된 3 in 1 재킷 입니다. 환절기 기후와 아웃도어 환경변화에 따른 체온 유지 기능이 탁월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외피와 내피를 분리할 수 있는 시스템 집(System Zip)이 적용돼 다양한 소재의 이너와 결합이 가능하여 계절에 따라 색다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목적 아이템 입니다.
가을철에 자주 즐기는 트레킹, 하이킹부터 알피니즘까지 스포츠 ·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적합하며, 톤 다운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를 적용하여 일상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잭울프스킨은 크러싱 아이스 재킷 출시와 함께 9월 한달 간 영화 티켓만 있으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LS멤버십 고객 중 CGV와 메가박스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잭울프스킨의 신상품을 20%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잭울프스킨 홈페이지 및 매장 문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