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다음달 3일 오후 6시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고객 초청 콘서트 ‘스테이지(StayG)’ 시즌6를 개최합니다.
이번 ‘스테이지(StayG)’ 시즌6는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최근 솔로 정규 2집 발표 한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승리’, ‘걸스데이’, ’에일리’ 등이 무대에 오릅니다.
올 한 해 G마켓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스탠딩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곳에 응모할 수 있고 각각 추첨을 통해 티켓(1인2매)을 제공합니다.
또 오전 10시마다 G마켓 홈페이지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VIP석 티켓(1인2매)을 증정합니다
G마켓 모바일 페이지를 20일간 꾸준히 방문해 응모하는 고객 1천500명에게도 선착순으로 티켓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모든 티켓의 응모는 오는 25일까지고 당첨자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됩니다.
김소정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1등 온라인쇼핑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하고자 매년 스테이지 콘서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과 호흡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무대가 펼쳐지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