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이미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는 휴롬만의 독보적인 저속착즙(Slow Squeezing Technology, SSTTM) 원천기술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가장 갖고 싶은 혼수제품 1위 선정과 주부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로 3년 연속 세계 최대 가전용품 박람회에 참가하는 휴롬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국제 디자인 최우수상)에서 2관왕을 차지한 `HH시리즈` 모델을 유럽시장에 공개합니다.
올해는 작년 대비 124m²(약 38평)의 대규모 홍보 부스를 마련하여 휴롬 제품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기능이 집약된 여러 가지 모델을 부스 전면에 내세워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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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스 시음행사도 실시합니다. 올해는 유럽에서 천연 레드 컬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트사과 주스(비트+레몬+사과)`와 상큼함이 매력적인 `시금치 바질 주스(사과+시금치+바질)` 2가지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휴롬 관계자는 "하루 과일, 채소를 적정량 이상 꾸준히 섭취하는 `5 A DAY` 캠페인 열풍이 전 세계적으로 이어지면서 유럽 현지인들도 과일,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는 원액기에 관심이 높다"라며, "선진국 주스시장인 유럽에서 새로운 바이어 발굴과 휴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면 2015년까지 1조 목표도 문제 없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