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피부 건강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선물세트는 환절기 여자들의 큰 고민인 피부 탄력과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과 대용량 샘플을 함께 넣어 알차게 구성됐다고 합니다. 클라겐 드림 2종세트와 비베놈 2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킨알엑스는 광노화 피부 재생 전문의가 만든 DNA
EGF 리뉴얼인 그로쓰 팩터 세럼 by
SKINRx를 내놨습니다. 피부의 자연 재생력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준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주성분인 식물성EGF는 노화된 피부나 외부 환경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에 효과적이며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한층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전했습니다.
엔프라니는 최고급 캐비어 성분을 담아 세포가 필요로 하는 순수 에너지와 풍부한 영양 성분을 듬뿍 함유한 프리미엄 재생 라인 수퍼 블랙 캐비어 4종을 선보였습니다. 블랙 캐비어와 로얄 젤리, 식물성 태반이라 불리는 사극 추출물이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있고, 양질의 효능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저온 초음파 테크놀러지를 이용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습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추석을 맞아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특별한 에디션으로 제작해 9월 한달간 1천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합니다. 꿀벌이 만든 천연항생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CNP Multi-action MSR Complex를 함유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또한 히아루론산 등 보습성분을 풍부하게 포함해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