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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중소기업 마케팅 기반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5일과 12일 「마케팅 전문가양성 집합교육」을 2회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5일에는 부산 창업지원센터, 12일에는 대구 EXCO에서 개최하는 이번 교육은 `친소비자경영`, `온·오프라인 마켓의 이해`, `SNS를 활용한 마케팅` 등 최신 마케팅트렌드와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참여기업의 만족도가 높다고 중진공은 설명했습니다.

`마케팅기반조성사업`은 민간 유통 전문가의 상품기획, 상품성향상 코칭과 마케팅실무교육 등 초보기업의 마케팅역량강화를 위한 내수판로지원 사업입니다.

특히 현직에서 활동 중인 대형유통사 현직 MD로부터 직접 상품기획, 상품성향상 및 입점전략 등 유통망진출을 위한 전략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지난 7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광주 등 3차에 걸쳐 권역별 순회교육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마케팅전문가양성교육의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교육수행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에 팩스나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업 주관) 중기청 판로정책과, 중진공 수출마케팅처 02-769-6949
(교육신청 접수) 한국생산성본부 직무역량혁신센터 02-724-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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