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이 테디베어 뮤지엄(㈜제이에스앤에프)과 함께 `2013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2012년 시작한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은 사랑과 공감의 상징인 테디베어와 후시딘이 만나 마음의 상처까지 돌본다는 의미로 기획된 사회공헌활동. 이번 캠페인을 위해 동화약품과 테디베어 뮤지엄은 `WINDY(윈디)`라고 이름 붙인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동으로 제작했습니다.
`WINDY`라는 이름은 동화약품 고유의 상징인 부채표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진 것으로 맑은 바람을 일으키는 부채처럼 어린이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바람을 전하고자 하는 바람이 담겨있습니다. 테디베어 `WINDY`는 축구선수를 모티브로 제작된 것이 큰 특징. 후시딘이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홍명보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는 등 한국 축구와 건강한 어린이 생활 환경 조성을 응원해 온 것과 맥락을 함께 한 것.
후시딘은 9월부터 `WINDY`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 입니다. 어린이병원과 복지재단을 대상으로 테디베어 `WINDY`를 기부하는 활동과 특별히 제작한 대형 테디베어 `WINDY`를 전국 테디베어뮤지엄에서 전시합니다.
출시 이후, 3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 연고는 상처 부위에 세균감염을 예방하여, 상처가 덧나지 않고 빨리 아물게 해 줍니다. 특히,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 상처에 부작용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시딘은 연고, 겔, 밴드 타입이 있어 상처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후시딘은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외에도 미래의 국가대표, 축구 꿈나무를 위한 홍명보 축구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