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G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머천다이저(상품기획자), UI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으로 오는 1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 모집에서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1차 실무 인터뷰, 2차 영어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10월부터 이베이코리아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대학원 졸업 및 졸업예정자로 온라인마켓과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옥션 및 G마켓 회원이어야 한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제2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안식휴가,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직장 어린이집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와 교육제도로 올 초에는 한국대학신문 등 다양한 리서치 조사 결과에 기반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수련 인사부문장은 “온라인 쇼핑 수요와 시장이 크게 확대된 요즘 이번 공채를 통해 온라인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들을 발굴할 계획”이라며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적극적인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