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시민들은 직접 아웃백 스테이크 부위와 토핑 그리고 새우, 치킨, 크랩 등의 사이드메뉴를 형상화한 인형을 직접 골라 45가지의 조합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웃백의 3스텝 스테이크를 온 몸으로 표현해 익살스러운 인증샷을 연출하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이 고객이 직접 골라 나만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새 가을 한정메뉴 ‘3스텝 스테이크’를 출시하면서 벌인 티저 이벤트로 페이스북과 포털사이트 등지에서 아웃백 새 한정메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9월 1일(일)부터 본격적으로 출시되는 아웃백의 가을 한정메뉴 3스텝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양은 물론 부위부터 토핑, 사이드 메뉴까지 취향에 따라 총 45가지 조합을 먹고 싶은 대로 고를 수 있는 버라이어티 메뉴다.

이번 가을 한정메뉴 3스텝 스테이크는 고객 설문을 토대로 합리적이면서도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됐다.
총 45가지 조합이 가능한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의 노하우가 담긴 아웃백 3스텝 스테이크는 첫 번째로 스테이크의 크기와 부위를 고르고, 두 번째로 아웃백이 직접 개발한 스페셜 홈메이드 토핑인 머쉬룸 그레이비, 투움바 쉬림프, 오스카 스타일 중 무료 토핑을 고른 뒤 마지막으로 기본 제공되는 홈메이드 수프와 구운 통 감자 외에 쉬림프 케이크, 그릴드 치킨레그, 케이준 그릴드 스노우 크랩 중 스페셜 사이드 메뉴를 추가 선택하면 완성된다.
아웃백의 새 가을 한정메뉴는 9월 1일(일)부터 전국 109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 (www.outb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