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인들의 피부 관리 공통점은 클렌징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것이다. 여성들은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해 매일매일 이중 세안을 통한 딥클렌징을 한다. 사실 매번 꼼꼼한 이중세안을 하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특히 피곤하거나 몸이 안 좋은 날에는 씻는 것을 포기하거나 대충 세안하고 자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제대로 세안을 하지 않으면 화장 잔여물과 피지분비물이 피부의 모공을 막아 다음날 뾰루지 발생을 유발하기 때문에 여성들은 늘 피부 관리를 위해 꼼꼼한 클렌징을 하곤 한다.
최근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에서 피곤하고 바쁜 여성들을 위해 시간을 단축 시키면서 물 없이도 완벽하게 세안이 가능한 클렌징 워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렇다면 현재 인기몰이중인 클렌징워터 제품으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 코스리스 `로즈 클렌징 워터`>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H2O`는 물 세안이 따로 필요없는 남녀공용 클렌징워터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흡착 후 수분을 공급하는 미셀 솔루션(micelle technology) 기술을 클렌징에 적용한 제품이다. 또한 사용 시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잔여물까지 닦아준다.
베리떼의 `딥 클렌징 워터`는 물 없이도 화장솜에 묻혀 쓱쓱 닦기만 하면 진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고 말끔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워터로, 유기농 카모마일이 함유되어 클렌징 시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의 `로즈 클렌징 워터`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한 포뮬라의 클렌징워터로, 따로 세안이 필요없이 메이크업과 불순물을 지워준다. 또한 부드러운 클렌징을 위해 사용한 소프트워프추출물은 강주변에서 자라는 야생꽃으로 거품과 정화효과가 뛰어나 자극없이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