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주)는 전국 주요 11개 지점에 `그랜저 고갱 아트카`를 전시하고, 전시된 아트카를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게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그랜저 고갱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가 이번에 선보이는 `그랜저 고갱 아트카`는 지난 1월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 명작을 활용해 만들었던 `그랜저 반 고흐 아트카`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현대차는 총 11대의 차량을 서울의 대치, 올림픽, 부산 동래 등 전국 주요 쇼룸에 전시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고객들은 28일부터 다음달 11일 까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그랜저 고갱 아트카 사진을 게재한 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해당 URL을 남겨 응모 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고갱 아트 프린트 액자(50명) 및 고갱 展 초대권(100명, 1인 2매), 커피 음료 쿠폰(100명)을 전달할 계획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첫 번째 아트카 작품이었던 `그랜저 빈센트 반 고흐 아트카`에 대한 미술 애호가들과 자동차 동호인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았고,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됐다"면서 "자동차와 예술이 접목된 특별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대치 H·art 갤러리`에서는 `고갱과 그의 친구들`을 테마로 국내 대표 작가 7명의 작품 20여 점을 전시 중이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