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쌤소나이트 레드, 2013 F/W 신제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2013 F/W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공통적으로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은 물론 위크앤드룩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이번 2013 F/W 에서는 기존 쌤소나이트 레드 보다 고급스럽고 비즈니스룩에 적합한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었으며, 처음으로 남성용 가죽 가방이 선보였습니다. 특히 가죽제품인 템피오(Tempio)와 레조(Rezo)는 백팩 과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백 등 다양하게 출시되어 가을/겨울용 제품을 찾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적합합니다.

트렌디하고도 실용적인 가죽 가방이 필요한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이번 여성 제품은 백팩은 물론 크로스백, 클러치류로 제품군을 확대했습니다. 호네트(Honnete)라인은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구성되었고 전 제품이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013 F/W 프레젠테이션 현장에 소녀시대 윤아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셀바(Selva)제품 역시 백팩은 물론, 숄더백, 클러치 등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지난 S/S 때부터 수익금 일부를 사단법인 `희망의 망고나무`(이하 희망고)에 기부하고 있는 `뉴요커 라인`은 네이비, 그레이 2종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에서 김재원이 착용하고 나와 1차 물량이 품절 되는 등 벌써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 레드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3 F/W 신제품은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챙기는 꼼꼼한 젊은 소비자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쌤소나이트 레드의 젊고 감각적인 느낌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이번 F/W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