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한국경제TV 분양 클로즈-UP] 삼성물산,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 - 29일 1,2순위 청약

관련종목

2024-04-28 05:1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분양 클로즈-UP] 삼성물산,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 - 29일 1,2순위 청약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물산이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삼성체육관 부지에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를 분양합니다.

    이 곳은 지하 3층~지상 20층 11개동으로, 전용면적 84~118㎡ 총 845가구 규모로 구성돼 있는데요.

    래미안 이스트파크의 경우 삼성그룹의 자체사업으로 진행되는 단지로, 입지 선정부터 단지 설계에 시공까지 삼성의 역량을 총집결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터뷰> 백종탁 삼성물산 마케팅팀 상무

    전용면적별로는 84㎡ 664가구, 98㎡ 169가구, 테라스 하우스인 95㎡ 8가구, 펜트하우스 4가구로 구성돼 있는데요.

    대형 아파트들이 즐비한 용인에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84㎡타입이 전체 가구의 78%를 차지해 희소성을 갖추었습니다.

    레미안 이스트파크의 강점 중 하나가 바로 입지인데요.
    서울을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신분당선 수지역과 동천역 그리고 분당선의 죽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서~분당간 고속화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있어 서울·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분당신도시 끝자락을 마주보고 있어 교통ㆍ쇼핑 등 기존 분당 기반시설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지역의 명물인 보정동 카페거리도 인접해 있습니다. 또한 삼성체육관 부지에 들어서는 이스트파크는 500평에 이르는 중앙광장과 수지체육공원이 맞닿아 있어 내 집 앞마당처럼 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이민경 리포터>

    <북유럽식 스킨디 스타일> 스칸디스타일이란 자녀와의 정서적인 교육을 중시여기는 북유럽식 라이프스타일인 스칸디맘,대디에서 파생된 개념으로 아이와 부모, 이웃과 함께 소통하는 새로운 사회트랜드를 의미하는데요. 래미안 이스트파크 단지 곳곳에서는 바로 이런 스칸디스타일의 생활을 누릴 수가 있다고 합니다.

    친환경 농작물을 직접 재배할 수 있는 가족형 텃밭.
    ‘래미안 가든 팜’과 ‘실내 LED 텃밭’ 입주민들의 취미생활을 배려한 ‘DIY 파빌리온`, 잔디광장과 연계된 ‘센트럴그린 생태계류원’, 단지를 가로지르는 ‘헬시웨이’ 등을 선보여 자녀와 이웃이 함께 어울려사는 단지를 구성했으며, 부모를 위한 보육시설, 실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아이들을 위한 에버랜드가 설계한 어린이 놀이시설!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까지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로 가족이 구성원이 즐거운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민경 리포트>

    총 664가구의 공급으로 분양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84제곱미터는 모두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100% 남측향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총 9가지의 타입을 선보이는데요. 주방의 경우도 자체사업답게 삼성전자의 최첨단 기술력을 자랑하는 스마트오븐, 4구 가스쿡탑 가전제품을 설치했습니다.

    거실과 주방을 일자형으로 배치해 통풍에 유리하고 실내 쾌적함을 높였는데요.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방 팬트리, 복도 수납장 등 수납공간을 강화했습니다.

    안방은 대형 평형에서 느낄 수 있는 디테일한 수납공간과 드레스룸, 호텔과 같은 건식욕실로 꾸며지고 파우더룸을 선택하면 인조대리석 상판의 고급스러운 화장대가 설치된다고 합니다. 자녀방의 경우 스터디 시스템 가구로 옷장과 책상 등이 일체형으로 만들어졌으며 천장까지 수납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98제곱미터 타입의 경우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주거의 쾌적함을 위해 발코니 추가 설치로 넓은 공간감을 주었습니다.
    주방의 경우 다양한 아이디어 아이템을 볼 수 있는데요. 이전 발로 물을 조절하는 수전이 있었지만 이번 분양에는 손으로 터치하면서 물 사용량을 3단으로 조절할 수 있는 절수형 터치 씽크수전을 설치했고 주부의 편리함을 배려한 인출식 툴장과 터치식 콘텐트도 눈에 띱니다.

    98㎡의 경우 삼성만의 진화된 공간 설계를 느낄 수 있는데요. 안방에 마련된 넓은 드레스 룸에는 액세서리와 가방 수납을 위한 별도의 수납공간을 배치하는 섬세함이 돋보입니다.

    또한 건전지 교체가 필요없고 외출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도어록을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등 충전이 가능한 USB 콘센트 등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는 생활의 편리함을 고려한 첨단 시설들이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민경 리포터>

    <인터뷰> 백종탁 삼성물산 마케팅팀 상무

    청약일정은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2순위, 30일 3순위 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입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