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제24회 베이비페어에서 엄마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아토팜은 베이비페어 내 브랜드 부스에서 `아토팜 엄마사랑 사진 이벤트`를 22일 펼쳤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친정어머니 혹은 시어머니와 함께 부스를 방문한 예비맘, 유아맘 고객들이 임신과 출산 등을 경험하면서 느낀 엄마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아토팜은 부스 내의 `엄마사랑 포토존`에서 어머니와의 동반사진 촬영과 포토레터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아토팜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아토팜 매터니티 키트와 더마-비 기프트 키트가 제공하고 있으며 사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 입니다.
`아토팜 엄마사랑 사진 이벤트`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매일 아토팜 부스(HALL A, D202)에서 상시 진행됩니다. 아토팜은 사진 이벤트 외에도 베이비페어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 부스 방문자에게 선착순 샘플 증정, 신제품·인기제품 1+1 또는 50% 할인 판매 `오늘만의 특가` 행사, 구매 금액별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편, `아토팜(ATOPALM)`은 민감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브랜드로, 건강한 피부에서 나타나는 라멜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네오팜의 특허기술 MLE®을 적용하여 영·유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