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영어 전문 교육그룹 해커스가 점차 어려워지고 있는 토익 시험에 대비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토익 시험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호주와 영국식 발음이 수록된 문제들이 다수 출제됨에 따라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개정판’은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시험에 꼼꼼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최근 토익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문제들로 구성 되었으며, 리딩, 리스닝 교재 2권으로 나뉘어져 파트별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해커스는 이번 개정판 교재 출간을 기념해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를 통해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개정판 1 인강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카 강의 및 교재 포함 여부에 따라 총 3가지 커리큘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10일까지 예약 수강 신청을 하는 전원에게 최대 60%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강기간 20일 연장권, 6만원 상당의 취업 강의 수강권, 모바일 수강권 등의 무료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이번 개정판은 최근 토익 시험이 어려워짐에 따라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실제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들을 수록했다”며 “인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하반기 시즌을 대비해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많은 교재 구입 및 수강 신청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는 오는 29일까지 토익 고득점 대비 교재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는 수험생들이 토익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실제 시험 난이도보다 어려운 문제들로 구성된 교재다. 교보문고, YES24, 반디앤루니스 등 총 6개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리딩 문제집과 해설집이 패키지로 구성된 세트 상품 구입시, 교재비를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