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네일아트의 비법을 전수한다.
21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새 코너 `시크릿 코드: 비(SECRET CODE: B)`에는 이홍기가 출연해 `셀프 젤네일`의 내공을 뽐냈다.
최근 `이홍기 네일북`을 발간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한 이홍기는 네일아트를 처음 시작하게 된 사연부터 `초간단 셀프 젤네일 팁` 등을 공개하며 베러걸스(better girls)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홍기는 그룹 비스트 멤버 용준형과 함께 처음 네일숍을 찾았으며, 당시 네일리스트에게 젤네일을 받고 있는 가수 `설리`를 보고 네일아트 세계를 처음 접했다고.
이후 새 음반 콘셉트에 어울리는 네일아트를 시도하기 시작해 자신의 캐릭터와 라이프 스타일까지 네일에 담아내고 있는 진정한 `네일홀릭`으로서의 면모를 과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이홍기는 네일아트 고수답게 집에서 하면 망하기 일쑤인 `셀프 젤 네일`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비법을 전했다. 이쑤시개로 간단하지만 아티스틱한 마블링 네일을 구현해내는 내공을 전수했을 뿐만 아니라, 베러걸스(better girls)에게 직접 네일아트를 시연해주며 베러걸스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홍기 셀프네일 비법 본방사수" "이홍기 셀프네일 비법 대박이야" "이홍기 셀프네일 방송보고 따라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홍기의 젤네일아트 내공전수는 21일(수) 밤9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온스타일)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