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한달여 앞두고 온라인몰에서 가을 패션을 미리 선보이는 할인전을 실시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브랜드, 소호 가을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가을상품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가을상품 할인대전’에서는 가디건, 재킷, 체크셔츠 등 간절기 패션아이템을 최대 42%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이크, 지이크파렌하이트 등 ‘신원 남성 2대 브랜드 초대전’에서는 ‘하프패딩 누빔점퍼’, ‘그레이원버튼정장’ 등 최대 20% 할인된 다양한 F/W정장수트와 재킷 등이 마련됐다.
롯데백화점, 아이파크 백화점의 가을신상 패션기획전도 열린다. ‘아이파크 백화점 가을신상대전’에서는 ‘FRJ 와펜포인트포켓패딩점퍼’, ‘레노마레이디 원피스’ 등 캐주얼, 정장 상품들이 평균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롯데백화점관 가을신상전’에는 ‘ad hoc 남성야상트렌치코트’, ‘클라이드 양털 배색후드롱사파리점퍼 등 인기 캐주얼, 정장들이 판매된다. 이외에도 스타일멘토, 멋남 등 인기소호몰의 가디건, 팬츠도 42% 할인된 1만원대에 선보인다.
김기원 옥션 브랜드·소호 패션 팀장은 “백화점 등 오프라인 업체들의 가을 세일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패션상품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용 패션상품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