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프엑스(f(x)) 멤버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될 SBS `스타킹`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가꾸기 프로젝트 `다이어트 쇼`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설리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 한층 날씬하고 예뻐진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이에 설리는 자신만의 시크릿 다이어트 비법으로 비닐봉지 다이어트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62kg 폭풍 감량의 주인공 박정도 씨와 허리 40인치에서 26인치로 다시 태어난 미스코리아 출신 유혜리 씨가 등장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박정도 씨는 엄청난 체중 감량의 비법으로 블랙(Black) 다이어트를 꼽았다. 또한 삶은 검은 콩으로 두유를 만든 `검은 콩 두유` 조리법과 아메리카노 커피를 독특하게 마시는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비법을 낱낱이 공개했다.
이어 2005년 미스코리아 미 출신 유혜리 씨는 빨대, 반창고 등을 이용해 3분, 5분 동안 뱃살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놀라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설리 다이어트 비법 비닐봉지 다이어트? 그게 뭐길래" "설리 다이어트 비법 비닐봉지 다이어트로 살 뺐구나" "설리 다이어트 비법 비닐봉지 다이어트 대박" "설리 다이어트 비법 비닐봉지 무조건 본방사수해야겠다" "설리 다이어트 비법 나도 오늘부터 도전해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