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김준호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준호 씨가 부산상공회의소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9일 오전 11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실에서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상공인들과 사무국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앞으로 김준호는 다양한 캠페인 및 홍보활동을 통해 부산경제 현황과 실상을 적극 알려 지역현안 추진에 새로운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계획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준호는 "홍보대사로서 부산상공회의소와 그 역할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부산상공회의소의 조성제 회장은 "개그맨 김준호 씨는 우리나라 최고의 개그스타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고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부산상의 홍보대사로의 역할이 크게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이달 말 개최될 아시아 최초의 코미디페스티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준비위원장을 맡아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고 부산상공회의소 홍보대사에까지 위촉되면서 부산과의 남다른 인연을 과시하게 됐다.
한편 김준호는 KBS2 `개그콘서트` 활약 뿐만 아니라 KBS2 `퀴즈쇼 사총사`에서 김대희와 MC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코미디TV `기막힌 외출-갑을전쟁` 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부산상공회의소)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