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19일부터 4회에 거쳐 ‘API 교육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교육강좌는 최근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서비스에 대한 일반 고객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API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공유하고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트레이드증권 8월 교육커리큘럼입니다.
교육은 여의도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사학연금회관 10층)에서 진행되며 스마트지원팀 진은정 과장이 직접 나서 API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입니다.
19일(월)에는 API사용 초보이용자들을 대상으로 ‘API 그것이 알고 싶다. Xing API 바로 알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23일(금)에는 엑셀 VBA(Visual Basic for application)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하는 분을 위해 ‘xingAPICOM-VBA편’이 진행됩니다.
또 오는 24일(토)과 31일(토)에는‘xing API 사용부터 주문까지 한번에 끝내기’라는 컨셉으로 마스터과정 유료교육이 진행됩니다.
교육 신청정원은 10명으로 선착순 접수 받으며, 교육비는 1인 7만원입니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최근 API 사용 및 교육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당사의 xing API를 이용하는 고객의 원활한 프로그램 이용을 위해 해당교육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하며, “API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제공으로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