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수근이 폭로 아닌 폭로로 웃음을 줬다.
이수근은 8일 오후 3시 3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열린 B1A4 두 번째 단독 콘서트 `B1A4 리미티드 쇼 어메이징 스토어(LIMITED SHOW AMAZING STORE)` 프레스콜에서 MC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수근은 뮤직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B1A4에게 연애의 여부에 대해 묻게됐다. B1A4는 이번 콘서트에서 `사랑헤 빠진 B1A4`를 주제로 옴니버스 형식의 다섯가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이에 이수근은 B1A4 멤버들에게 "요즘은 몰래 몰래 연애를 하지 않나" 등의 짖궂은 질문으로 웃음을 줬다.
특히 이수근은 뮤직드라마의 주제를 언급하며 산들에게 "멤버들이 정말 음악만 열심히 하는 것 같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어 이수근은 "내가 예능프로그램을 하고 있지 않나. 무의식 중에 연애 이야기를 하더라"고 말해 B1A4를 당황시키기도 했다.
이에 멤버 신우는 "사랑, 연애에 대한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팬들에게 던지는 메시지일 수도 있다. 꼭 연애라는 단어에 국한되서 봐주시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수근 폭로 이거 정말 궁금하네" "이수근 폭로 도대체 누구인거야?" "이수근 폭로 이런이런... 딱 들켰어!" "이수근 폭로 한창 연애할 땐데 당연한 거 아닌가?" "이수근 폭로 도대체 어떤 아이돌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뷔 음반부터 지금까지 스스로의 생각을 담은 음악으로 독특한 색깔을 구축해 온 B1A4는 공연연출에까지 도전했다. B1A4는 6개월 전부터 전체 콘셉트는 물론, 연출 구성 편곡까지 직접 참여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콘서트를 진행하는 B1A4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와 일본투어, 두 번째 단독 콘서트까지 총 5만2000석을 완판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공연 공지만으로 페이지 접속자 수 3만 명 이상이 몰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두 가지 스페셜 리미티드 스테이지가 마련됐다. 첫 번째는 뮤직드라마 섹션. B1A4는 `사랑에 빠진 B1A4`를 주제로 한 다섯 가지 옴니버스식 뮤직드라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는 매일매일 색다른 솔로무대로 한 단계 성숙된 멤버 각각의 역량과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게 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