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국물 요리로 건강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누들 제품인 CJ제일제당 ‘다시다 맑은 국물 순두부 & 누들’, ‘다시다 얼큰 국물 순두부 & 누들’은 캠핑장에서도 뜨거운 물만 부으면 제대로 된 순두부찌개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맑은 국물의 제품은 급속 동결 건조 방식으로 만들어져 끓은 물만 부으면 순두부와 애호박 등의 야채가 살아나고 바지락, 조개의 시원한 국물 맛으로 갓 끓인 따끈한 순두부찌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와 반대로 얼큰하고 진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땐 해물과 사골로 우려내 깊고 진한 국물 맛이 뛰어난 ‘다시다 얼큰 국물 순부두 & 누들’을 추천한다. 누들과 순두부, 애호박 등 풍성한 야채와 함께 직접 만든 양념으로 맛을 내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에는 식사 중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 준비는 필수다. 이 때, 건강까지 생각한 팔도 ‘더스푼 브런치감자’는 뜨거운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으깬 감자로,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 또, 영양은 물론 기존의 식사대용식보다 낮을 칼로리(110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별도의 재료나 조리가 필요없어 캠핑족의 짐과 수고를 덜어주어 편리하다.
야외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유럽 최고의 커피 브랜드 ‘다비도프(DAVIDOFF) 카페 리치 아로마 인스턴트 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최고급 명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스틱형 커피로, 다비도프 카페 소믈리에가 최상의 조건에서 자란 커피빈만을 골라 최고급 커피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갓 내린 커피처럼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 다비도프 커피는 전문 카페 소믈리에가 직접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 및 블렌딩까지 거쳐 인스턴트 커피를 완성시켰다. 특히 해발 고도 900~1800미터의 고산 지대에서만 자라는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는데, 고산 지대의 규칙적인 강우량, 안정적인 기온,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 등의 조합이 다비도프 카페만의 풍부한 맛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