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돌리앤몰리(DOLLY&MOLLY)가 2013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과 함께 익사이팅한 여름밤을 보냈다고 합니다. 돌리앤몰리는 2일 진행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가해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문화의 장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행사에서 돌리앤몰리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일 저녁 6시 천원으로 돌리앤몰리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Lucky 6PM! Lucky Bag!`이벤트, 돌리앤몰리 `Girl Contest` 등 다양한 이벤트로 락 페스티벌에 흥미를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인도 뉴델리 첫 매장을 오픈 했습니다. 인도 뉴델리 매장은 컬렉션 의류 및 핸드백뿐만 아니라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라인의 액세서리, 신발, 시계, 아이웨어, 의류 등이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마이클 코어스 CEO 존 아이돌(John D.idol)은 "인도에서 성장하고 있는 마켓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 뉴델리 매장이 처음이며, 이러한 진출이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며 "인도가 마이클 코어스의 인터내셔널 마켓 리스트에 오르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9일부터 21일까지 브랜드와 함께할 고객 마케터 트루크루(TRUE CREW) 1기 응모자를 모집합니다. 트루크루는 데님을 사랑하는 이들이면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때 자신의 블로그,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항목은 필수 자격이며, 필수 조건을 갖춘 이들에 한해 트루크루에 선발될 수 있다고 합니다. 트루크루로 선발된 모든 마케터들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홍보용 제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최우수 마케터에게는 활동 종료 후 추가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