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린(CATRIN)이 피부 컨디션과 TPO에 따라 자유 자재로 컬러를 만들어내는 `믹스 앤 매치` 콘셉트의 새로운 다이아몬드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는데요. 다이아몬드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은 다이아몬드 미네랄 토핑 스타일러, 다이아몬드 미네랄 파운데이션, 다이아몬드 미네랄 파운데이션 휴대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미네랄 토핑 스타일러는 기존 섀도와 블러셔의 경계를 없애고 메이크업 콘셉트나 피부 톤, 시간, TPO에 따라 믹스 앤 매치 해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 미네랄 파운데이션은 기존 미네랄 파운데이션에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 보석 성분을 강화해 펄감을 높이고, 미네랄의 수분 압착 시스템으로 인해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고 하네요.
키엘은 올인원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얼 헤비 리프팅`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탄력, 리프팅, 주름의 세 가지 안티에이징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모이스처라이저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풍부한 비타민과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인 `아마씨` 추출 성분이 여성에 비해 거칠고 두꺼운
남성의 피부 조직에도 깊숙이 침투하며, 피부 조직 하부층까지 탄력을 강화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랩 시리즈(LAB SERIES)가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과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제품 라인인 에이지 레스큐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바르는 즉시 전체적인 피부 수분 레벨을 향상시켜 피부가 진정되고 편안해지며 피부 밸런싱을 최적화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의 칙칙함과 잡티를 개선해 줘 피부톤을 고르게 하고 흡연이나 공해와 같은 외부 유해 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네일비타 알파 마린 블루 네일` 6종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제품은 스킨푸드만의 네일 제품 노하우를 담아 기존의 네일비타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아리고 하네요. 또한 광택과 지속력, 발림성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명도와 채도의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여름을 겨냥해 몰디브 블루, 하와이 블루, 제주 블루, 타히티 블루, 팔라우 블루, 화이트 비치 스톤까지 다양한 휴양지 바다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잎스 네이처가 `모로코 아르간 솔트 인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보습+탄력+스크럽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순수한 크리스탈화 된 소금이라 스크럽 시 피부가 예민한 사람에게도 자극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아르간 오일이 스크럽 시 건조해 질 수 있는 바디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