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은 투명하면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시켜줄 벨룩스 펄퓨전 섀도우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파우더 성분 함유로 선명하고 화려한 발색,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을 선사해 투명하면서도 메탈릭한 마무리감의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킨다고 합니다. 5개의 다른 컬러와 질감의 섀도로 구성되어 있고 총 6가지의 아이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빠니에 데 썽스는 크리미한 거품으로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시어버터 솝을 내놨습니다. 6종이 각각 다른 향과 효능을 가졌다고 하네요. 각질과 피부 진정, 모공 케어, 보습, 브라이트닝 효능을 피부에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클리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핫 컬러의 네일 스타일러 5종을 선보였습니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와이드 브러시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라임과 민트, 라이트 블루, 블루, 딥블루까지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네요.
프리메라는 모공 속 노폐물 배출과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정돈시키는 필링젤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을 내놨습니다. 관계자는 “피부의 노폐물 배출 효과가 뛰어난 브로콜리 새싹 추출물과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