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자체 동영상 플랫폼 채널인 `네파TV`를 통해 화천군 파로호와 춘천 의암호에서 펼쳐진 아웃도어 피싱(Fishing)의 생생한 현장을 3부작으로 제작해 방영합니다.
네파는 현재 네파TV를 통해 클라이밍, 캠핑, 익스트림스포츠, 낚시, 여행 등 약 200여 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웃도어 활동의 재미를 전하고 올바른 아웃도어 레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영되는 네파TV의 `파로호-의암호 아웃도어 피싱` 3부작은 화천군 파로호와 춘천 의암호에 직접 보트를 타고 나가 낚시줄을 던지는 법부터 후킹, 바늘털이 등 `배스`를 낚는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특히, 이정구 낚시 프로의 화려한 낚시 기술과 자세한 설명 과 인터뷰, 깊고도 넓은 호수의 신비로운 절경이 어우러져 보기만해도 짜릿한 배스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네파TV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해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전문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동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며 "이번 아웃도어 피싱 3부작은 이정구 낚시 프로의 배스 낚시 과정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 리얼한 현장의 모습과 익스트림 낚시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이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네파는 네파TV를 통해 선보인 익스트림 피싱을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아웃도어 스쿨 2차 프로그램 교육도 진행합니다. 네파는 이정구, 이상학 낚시 프로와 함께 8월 10일(토)부터 1박 2일간 `익스트림 루어 피싱`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31일(수)까지 네파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 (school.nepa.co.kr)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