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연출:조수원 극복:박혜련) 14회가 시청률 23.1% (AGB 닐슨 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했다.
18일 방송된 ‘너목들’ 14회에서 서도연(이다희 분)이 황달중(김병옥 분)의 친딸이란 사실이 드라마의 화제로 떠오르며 극중 서도연(이다희 분)이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다희는 큰 키와 늘씬한 몸매, 작은 얼굴을 장점으로 살린 “시크 마린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시원한 블루 컬러 시스루 (속이 드려다 보이는) 블라우스에 눈부신 화이트컬러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하고 포인트로 모던한 네이비 컬러 토트백을 착용한 모습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다희 “시크 마린 오피스룩” 시원하다” “이다희 “마린 오피스룩” 시크하다!” “SBS 너목들 서도연 검사 스타일리쉬해” “ 너목들 서도연 검사 “시크 마린 오피스룩” 따라 하고 싶다!” “이다희 “시크 마린 오피스룩”에 착용한 토트백 어디 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희가 착용한 토트백은 ㈜에스엔케이글로벌(대표:서동현)이 전개하는 영국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의 high summer신상품인 “Paige satchel Bag”이다.
“Paige satchel Bag”은 모던한 네이비 컬러에 화이트 컬러를 포인트로 주었으며 스프링모양 가죽 꼬임 손잡이가 독특한 스타일의 가방이다. 포인트로 클립 형태의 버클 뉴참장식, 태슬이 달려있으며 가죽 스트랩이 있어 투웨이 백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폴스부띠끄는 핫서머 시즌을 맞이해 70%세일(일부 품목 제외)에 들어갔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