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하면 떠오르는 것 중에 하나, 바로 시원한 맥주이다. 특히나 한 여름 밤 야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마시는 맥주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러한 소원을 들어주듯 테딘 워터파크 테라스 가든에서 7월19일(금)~8월31일(토)‘한여름 밤의 BEER FESTIVAL’을 연다.
7080세대의 아련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통기타 공연, 화려함과 아름다움으로 무장하여 시각적인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발리댄스공연, 물구나무서기, 근력쇼, 링쇼 등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는 중국기예단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맥주 빨리 마시기, 팔씨름 대회, 다트 대회, 헤나, 페이스페인팅 등의 이벤트가 진행돼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있다.
3차원적 입체그림으로 보고 느끼고 만지고 추억을 사진에 담아 간직할 수 있는 NEW튜릭아트<천안특별전>이 7월6일(토)~8월25일(일) 진행된다.
워터파크 이용객만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워터파크 내에서 펼쳐지는‘테딘과 함께하는 2013SUMMER ICE FESTIVAL’은 음악과 함께 뿜어져 나오는 눈보라 물보라 이벤트와 사랑하는 사람을 안고 얼음 위에서 오래 버티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이벤트에서 승리한 팀에게는 워터파크 무료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올 여름 테딘워터파크에서 다양한 공연을 즐기며 시원한 맥주의 짜릿함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시원한 바람이 부는 야외테라스에서 마시는 맥주는 언제 더위가 왔었냐는 듯 상쾌할 것이다.
그밖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대표번호 041-906-7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