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개념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태민은 18일 샤이니 공식홈페이지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태민은 "안녕하세요~ 오늘 생일을 맞이한 태민입니다. 매년 제 생일을 누구보다 가장 먼저 축하해주시는 우리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여러분을 챙겨드리지도 못하는데 언제나 항상 받기만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를 위해 항상 좋은 마음과 정성 가득함으로 준비해 주시는 선물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우리 팬 여러분은 제 마음 잘 아실 거라고 믿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태민은 "그런데 이제는 저보다 조금 더 필요한 곳에, 여러분이 저를 대신해 그 정성과 사랑을 나누어 주신다면 그게 제겐 가장 소중하고 더 값진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여러분께 그 사랑과 마음만 받아도 정말 기쁘고 감사해요. 이 마음 꼭 알아주셨으면 해요"라며 생일 선물 대신 필요한 곳에 사랑을 나눠달라는 개념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태민은 "생일 축하해 주셔서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저도 여러분 많이 축하해 드릴께요~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바라봐 주시는 우리 샤이니 월드(SHINee WORLD)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민 개념발언 훈훈하다" "태민 개념발언 오늘 생일이구나 축하해요" "태민 개념발언 개념돌이네" "태민 개념발언 얼굴도 마음도 훈훈 생일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샤이니 공식 홈페이지)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