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BRTC)가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5기를 모집한다. ‘블루멤버스’는 비알티씨의 상징인 `BLUE`의 ‘청결함’과 ‘신선함’ 그리고 ‘깨끗함’을 의미하며, 마니아들을 의미하는 `MEMBERS`가 합쳐진 뜻. 7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비알티씨 공식 쇼핑몰과 공식 서포터즈 카페 블루멤버스를 통해 5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지원자 중 선발된 50명은 8월부터 5개월 동안 비알티씨를 대표하는 서포터즈로 매월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 품평, 신제품 아이디어 참여 등 활동기간 동안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발표는 8월 6일 공식 쇼핑몰과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조아스전자는 16일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구매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조아스전자 모바일 전용 구매사이트에서는 대표 제품군인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를 비롯해 전기이발기, 고데기 등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PC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전기면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오페는 16일 제주 공항 JDC 면세점에 입점한다.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오페는 그 첫 번째 일환으로 최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고객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제주 공항 JDC 면세점에 입점. 외국인들에게 지속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고취시키고, 에어쿠션, 바이오 에센스 등 아이오페만의 혁신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리진스가 31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2기를 모집한다. 오리진스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사람은 올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브랜드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알리게 되며,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직접 수행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SNS와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과 공식 커뮤니티 운영, 영상 콘텐츠 제작, 월 1회 정기 모임 참여 등 마케터로써 풍부한 경험을 하게 된다. 특히 이번 2기 활동 중에는 오리진스 마케팅 담당자의 실무 강연을 들을 수도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리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용 쿨링 수분크림인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을 구입하면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하는 ‘더위타파!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47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 제품 구입 시 아이스크림 카페 나뚜루팝의 싱글컵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철 잦은 샤워와 매끈한 보디 관리가 필요한 점을 고려해 샤워퍼프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워젤과 보디 미스트, 마사지 젤 등 7종으로 구성된 하와이안 프레시 보디 라인 중 한 개 이상 구입 시 귀여운 과일 모양의 후르츠 샤워퍼프를 증정한다.
듀이트리가 6월 15일 홍콩 대형 쇼핑몰 PAPM에 브랜드 직영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듀이트리의 홍콩 내 단독 매장 오픈은 바서치티 LCX 매장에 이어 2번째다. 앞으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듀이트리만의 제품력을 전달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비 브라운이 16일부터 23일까지 바비 브라운의 썸머 롱웨어 퀵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찾아가는 게릴라 뷰티 버스’를 운영한다. ‘게릴라 뷰티 버스’는 바쁜 여성들을 위해 점심 및 퇴근 시간대 서울의 주요 번화가에 바비 브라운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탑승한 버스가 직접 찾아가 썸머 퀵 메이크업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퀵 메이크업 서비스, 자유로운 제품 테스트,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과 샘플 2종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최고 20만원 상당의 바비 브라운 제품 또는 메이크업 레슨 쿠폰 획득의 기회도 얻는다. 이번 행사는 씨티은행 카드 소지자 및 동반 1인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