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 www.hanafn.com)은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과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이 공동으로 양행 외환거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Happy Together 외화정기예금`을 15일부터 9월 13일까지 양행 각각 미화 3천만불 상당액 한도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Happy Together 외화정기예금`은 기본 우대이율에 추가 우대이율을 더해 최대 연0.5%p까지 우대이율 혜택을 드리는 특판형 만기지급식 외화정기예금 상품으로
예금가입 시 가입고객 모두에게 기본 우대이율 연 0.3%p를 제공하며, 예금 가입기간 중 가입자 본인 명의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송금, 해외유학생/해외체재자 지정거래를 한 경우 각 거래 항목당 연 0.1%p씩 최대 연 0.2%p의 추가 우대이율을 제공합니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하나은행과 외환은행 창구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이 가능한 통화는 미국 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 엔화(JPY) 등 3개 통화로 1인당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월 단위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두 은행은 미화 5천불 상당액 이상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양행 각각 70명의 고객에게 GIFT CARD(5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양 은행은 “향후에도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공동으로 외환거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