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이 방송 3주년을 맞아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 런닝맨 서포터즈 모집(사진=SBS)
11일 `런닝맨` 측은 "지난 2010년 7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한 `런닝맨`이 3주년을 맞이해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런닝맨`은 시청자들이 직접 어울릴 수 있는 참여형 게임을 다수 진행해왔기 때문에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식 서포터즈는 `런닝맨`을 사랑하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런닝맨`을 생활 속에서 건전한 놀이문화로 정착시킬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참여방법은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와 SBS 소셜TV 모바일 앱 SOTY에 공식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사연 및 `런닝맨` 놀이 중 하나를 선택해 친구들과 함께한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지원자들은 `런닝맨`의 각종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게 되며 활동내용에 따라 관련 소품 및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그중 열혈 서포터즈는 `런닝맨` 촬영 현장 초청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200명으로 구성되며 11일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당첨자 발표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런닝맨`은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초등학생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로 꼽히기도 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