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을 받았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입니다.
교보생명은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과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서비스회복센터`를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해 현장을 직접찾아 불만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4회 연속 인증은 교보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고객 신뢰의 보증표시인 만큼 소비자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