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프리메라 '미라클 발아 라이브' 1주만에 유투브 조회수 160만건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프리메라 `미라클 발아 라이브` 1주만에 유투브 조회수 160만건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지난 1일 공개한 ‘미라클 발아 라이브’ 영상이 오픈 일주일만에 유투브 조회수 160만을 돌파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최일구, 안영미가 프리메라의 신제품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피부 효능과 7만명을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를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또 페이스북에서는 약 100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 등의 페이지에 소개되면서, SNL코리아 크루인 김민교가 해당 페이지에 직접 댓글을 남겨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photo.php?v=1387770211439680&set=vb.414034908665004&type=2&theater)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7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싹을 틔운 연꽃씨앗의 생명력에 착안해 프리메라의 발아 틔움 기술을 더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과 명동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